Machineboy空
누적되는 Tips 본문
1) Project 창에서 오른쪽 마우스 클릭
- find reference in scene: 해당 스크립트가 붙어 있는 오브젝트를 Hierarchy창에서 찾을 수 있다.
- select dependencies : 프리팹이 참조하고 있는 모든 에셋, 메테리얼이 나온다. (에셋 사용 시 활용할 이펙트만 따로 뽑아서 활용 가능)
'Game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ayerMask.GetMask / LayerMask.NameToLayer (0) | 2023.09.12 |
---|---|
코루틴 없이 Lerp로 n초 동안 scale, position 변화 (0) | 2023.09.11 |
오브젝트 FadeOut으로 사라지게 하기, Material-Transparent활용 (0) | 2023.09.06 |
Unity Rendering Pipelines (0) | 2023.09.06 |
Http통신과 WebSocket 통신 (0) | 2023.09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