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chineboy空
오브젝트 FadeOut으로 사라지게 하기, Material-Transparent활용 본문
IEnumerator CoFadeOut()
{
float alpha = 1;
Renderer[] renderers = GetComponentsInChildren<Renderer>();
for (float time = 0; time <= 1; time += Time.deltaTime)
{
for (int i = 0; i < renderers.Length; i++)
{
Color c = renderers[i].material.color;
c.a = alpha;
renderers[i].material.color = c;
}
alpha -= Time.deltaTime;
yield return 0;
}
Destroy(gameObject);
}
'Game >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LayerMask.GetMask / LayerMask.NameToLayer (0) | 2023.09.12 |
---|---|
코루틴 없이 Lerp로 n초 동안 scale, position 변화 (0) | 2023.09.11 |
Unity Rendering Pipelines (0) | 2023.09.06 |
Http통신과 WebSocket 통신 (0) | 2023.09.05 |
누적되는 Tips (0) | 2023.09.0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