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Machineboy空
원리배열 A가 정렬되어 있다고 할 때, A の真ん中の要素が k 未満であれば、A の前半分の要素もすべて k 未満であることがわかります。つまり、A の前半分について探索する必要が無くなります。A의 중앙값보다 비교할 요소가 작다면, 나머지 오른쪽 절반의 요소들 보다 작다.逆に、A の真ん中の要素が k より大きければ、A の後ろ半分の要素もすべて k より大きいので、A の後ろ半分について探索する必要が無くなります。A의 중앙값보다 비교할 요소가 크다면, 나머지 왼쪽 절반의 요소들 보다 크다.つまり、「対象とする探索範囲の中央の値」と「探索したい値」を比較することで、探索範囲を半分にすることができます。즉, 탐색 범위의 중앙 값과 탐색하고 싶은 값을 비교하며 탐색 범위를 절반으로 줄일 수 있다!Tipソート済みであること정렬되어 있어야 한다.二分探索..
string[] inputs = Console.ReadLine().Split();여기서 NullReferenceException이 발생되었다.이유는 즉슨, Console.ReadLine()이 Null일 때 Split을 해주려고 해서 였다. Split하기 전에 null인지 체크해주었더니 해결. string input = Console.ReadLine();if (string.IsNullOrWhiteSpace(input)){ return; }string[] edge = input.Split(); https://learn.microsoft.com/ko-kr/dotnet/api/system.nullreferenceexception?view=net-8.0 NullReferenceException 클래스 (Syst..
https://freezer09.tistory.com/4 Unity Mask, 유니티 마스크, 원하는 모양으로 이미지 보여지게 하기.유니티에서 간단하게 UI 이미지를 위와같이 마스크하는 방법을 소개합니다.위 이미지같은 경우에는 원래는 바탕화면 크기의 원본이미지를, X마크 모양으로 출력하게 한 결과입니다.(MASK란? 타겟freezer09.tistory.com
Window - TextMeshPro - Font Asset Creator FontAssetCreater - Atlas Resolution 4096*4096 Generation Setting - Atlas Population Mode - Dynamic - Sampling Point Size: 60 https://maloveforme.tistory.com/168 [유니티] 한글 폰트 깨짐 with Text Mesh Pro개요 유니티로 게임 개발을 진행하던 중, 한글 문자가 깨져서 사각형으로 나타나는 문제를 발견하였다. 이 현상은 주로 폰트가 한글을 지원하지 않거나, 파일의 인코딩이 잘못된 경우에 발생하maloveforme.tistory.com