목록2023/11 (2)
Machineboy空
* 정의 - an unintentional form of memory consumption whereby the developer fails to free an allocated block of memory when no longer needed. - 프로그램이 작동하며 할당됐던 메모리가 더 이상 사용되지 않는 시점에서도 반환되지 않는 현상입니다. 정상적으로 반환되지 않은 메모리가 계속 누적되면 프로그램에 할당할 수 있는 메모리가 부족해지면서 프로그램이 비정상적으로 작동하거나 크래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 * Memory Leak 방지 - http 통신 시 활용되는 using문의 쓰임새 IEnumerator CoSendRequest(HttpInfo httpInfo) { if (httpInfo.reques..
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using UnityEngine.Networking; 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 {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() { StartCoroutine(UnityWebRequestGet()); } //01. GET: API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받아오는 것 IEnumerator UnityWebRequestGet() { //API 사이트의 주소 - request url //요청을 보낼 주소 //1) 요청변수가 없는 경우 //string.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