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using UnityEngine.Networking;
public class NewBehaviourScript : MonoBehaviour
{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StartCoroutine(UnityWebRequestGet());
}
//01. GET: API에 저장되어 있는 정보를 받아오는 것
IEnumerator UnityWebRequestGet()
{
//API 사이트의 주소 - request url
//요청을 보낼 주소
//1) 요청변수가 없는 경우
//string apiKey = "";
//string url = "https://api.neople.co.kr/df/servers?apikey=dZ5WTN1OAt5tpzMHnZr2mI6wLJfSp4OM";
//string url = "https://api.neople.co.kr/df/servers?apikey="+apiKey;
//string url = "https://api.neople.co.kr/df/servers?apikey=dZ5WTN1OAt5tpzMHnZr2mI6wLJfSp4OM";
//2) 요청변수가 있는 경우
//변수 이름 정확히 똑같이 적어줘야함.
string serverId = "cain";
string url = $"https://api.neople.co.kr/df/servers/{serverId}/characters-fame?minFame=<minFame>&maxFame=<maxFame>&jobId=<jobId>&jobGrowId=<jobGrowId>&isAllJobGrow=<isAllJobGrow>&isBuff=<isBuff>&limit=<limit>&apikey=dZ5WTN1OAt5tpzMHnZr2mI6wLJfSp4OM";
//01. get방식으로 해당 주소에 요청을 보낸다.
UnityWebRequest www = UnityWebRequest.Get(url);
//02. 응답을 기다린다. 응답이 돌아올 때까지
yield return www.SendWebRequest();
//03. 응답이 성공적으로 왔을 때, 응답이 실패했을 때
if (www.error == null)
{
//응답이 온 내용을 다운로드해서 text로 한 번 보자
Debug.Log(www.downloadHandler.text);
}
else
{
Debug.Log("ERROR");
}
}
//02. SET: API에 정보를 저장하는 것
}