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chineboy空
Ogori 2일차 - Gravity Scale 본문
첫번째 문제: 클릭한 곳 주변에 이미 원이 있으면 좀 떨어진 위치에 원 생성하기.
- Physics2D.OverlapCircleAll()
- 벡터의 덧셈
여기 로직을 수정해야 할 것 같다.
두번째 문제: 스크린 기준 윗 영역에는 아래로 떨어지고, 스크린 기준 아래 영역에서는 위로 뜨게 만들어야 한다.
- Screen.Height
- <Rigidbody2D>.gravityScale
세번째 문제: 원이 쌓이면 자연스럽게 Bar가 밀리는 느낌이 났으면 좋겠다.
- 첫번째 방법: rigidbody + slide joint - gpt추천 방법이었으나 실패
- 두번째 방법: gravity scale 반대인 바 중앙에 두고 밀기. 뭔가 줄다리기 느낌이 안난다.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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