Machineboy空
ㅇㅍㄹ 1 : Post Processing 본문
Post processing
tonemapping, color adjustments, bloom, vignette 등 다양한 영상 효과를 처리하는 post processing 이 가능하더군!
'Game > 개발 일지' 카테고리의 다른 글
Ogori 2일차 - Gravity Scale (0) | 2025.05.13 |
---|---|
Ogori 1일차 - Unity SoftBody (0) | 2025.05.12 |
BubbleShooter 03 : 인접한 같은 색 공을 떨어뜨리는 로직을 짜보자! (Hexgrid와 DFS) (0) | 2024.05.11 |
BubbleShooter 02: 공을 벌집 모양으로 배치하고 파괴해보자! (TileMap, Hexagrid, Collider2D) (0) | 2024.05.11 |
BubbleShooter 01 : 공 쏘기 및 predictedLine (변위 벡터, reflective) (0) | 2024.04.21 |